갤러리피스 이노베이셔널어워드 2020

<? the_title(); ?>

위대한 마케팅 회사를 가리기 위한 이노베이셔널어워드

 

뛰어난 데이터 활용 기술과 고객 유치 능력, 비즈니스 윤리를 반하지 않은 240개의 마케팅 회사 중,

갤러리피스가 채택된 사유는 정말 심플합니다.

잘 하고자하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.

 

이노베이셔널어워드(Innovational Award Korea)한국 최고의 마케팅 회사와 캠페인에 상을 수여해왔습니다.

 

2014년을 시작으로 참여 광고 대행사, 마케팅 팀, 컨설턴트, 대행사, PR 및 통합 대행사를 대상으로

활동 및 자격 기간 동안에 다양한 관점에서의 성과 측정을 시행하여 후보를 추리고,

이 중 비즈니스 윤리와 기간 별 성과, 트렌드에 맞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지 심사하여 매년 우수 대행사를 채택합니다.

이상은 자격 기간 동안 마케팅을 수행 한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며, 수상하면 큰 프로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
 

어워즈 수상 경력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고 더 많은 대상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됩니다,

매달 이노베이셔널 매거진에 명예 대행사로 소개가 되며, 클라이언트 소개를 추가로 행하고 있습니다.

어노베이셔널 매거진의 수백만명독자들은 우수 사례, 기업을 채택하는 수상 정보에 대해 큰 관심이 있습니다.

 

014년을 시작으로 참여 광고 대행사, 마케팅 팀, 컨설턴트, 대행사, PR 및 통합 대행사를 대상으로

활동 및 자격 기간 동안에 다양한 관점에서의 성과 측정을 시행하여 후보를 추리고,

이 중 비즈니스 윤리와 기간 별 성과, 트렌드에 맞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지 심사하여 매년 우수 대행사를 채택합니다.

이상은 자격 기간 동안 마케팅을 수행 한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며, 수상하면 큰 프로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
 

어워즈 수상 경력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고 더 많은 대상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됩니다,

매달 이노베이셔널 매거진에 명예 대행사로 소개가 되며, 클라이언트 소개를 추가로 행하고 있습니다.

어노베이셔널 매거진의 수백만명독자들은 우수 사례, 기업을 채택하는 수상 정보에 대해 큰 관심이 있습니다.

 

014년을 시작으로 참여 광고 대행사, 마케팅 팀, 컨설턴트, 대행사, PR 및 통합 대행사를 대상으로

활동 및 자격 기간 동안에 다양한 관점에서의 성과 측정을 시행하여 후보를 추리고,

이 중 비즈니스 윤리와 기간 별 성과, 트렌드에 맞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지 심사하여 매년 우수 대행사를 채택합니다.

 

이상은 자격 기간 동안 마케팅을 수행 한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며, 수상하면 큰 프로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
어워즈 수상 경력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고 더 많은 대상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됩니다,

매달 이노베이셔널 매거진에 명예 대행사로 소개가 되며, 클라이언트 소개를 추가로 행하고 있습니다.

어노베이셔널 매거진의 수백만명독자들은 우수 사례, 기업을 채택하는 수상 정보에 대해 큰 관심이 있습니다.

 

014년을 시작으로 참여 광고 대행사, 마케팅 팀, 컨설턴트, 대행사, PR 및 통합 대행사를 대상으로

활동 및 자격 기간 동안에 다양한 관점에서의 성과 측정을 시행하여 후보를 추리고,

이 중 비즈니스 윤리와 기간 별 성과, 트렌드에 맞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지 심사하여 매년 우수 대행사를 채택합니다.

이상은 자격 기간 동안 마케팅을 수행 한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며, 수상하면 큰 프로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
 

어워즈 수상 경력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고 더 많은 대상에게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됩니다,

매달 이노베이셔널 매거진에 명예 대행사로 소개가 되며, 클라이언트 소개를 추가로 행하고 있습니다.

어노베이셔널 매거진의 수백만명독자들은 우수 사례, 기업을 채택하는 수상 정보에 대해 큰 관심이 있습니다.

 

[써니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다옴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워앤 프레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바우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써니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다옴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워앤 프레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바우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써니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다옴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워앤 프레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[바우뉴스] 갤러리피스, 2020년 이노베이셔널 어워드 수상

< PREV 주춤한 세계 경제, 어떻게 대응할까?

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고 있는 지금이 온라인에서 사업을 알릴 수 있는 위기 속 기회입니다.

NEXT > 왜 고객은 로딩을 기다리지 않는가

오늘날 소비자는 4차 사업혁명과 함께 디지털화된 소비동향으로 인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즉시 제공받을 수 있는 상황에 익숙해져 있습니다.